The Fact About 툰코 That No One Is Suggesting

에서 '홈 화면에 추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 앱에서는 볼 수 없던 성인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신 이메일에 접속하여 인증을 완료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주세요. 메일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아래 인증메일 재전송을 눌러 다시 시도해주세요. 닫기 인증메일 재전송

이와 같은 대형 웹툰 사이트들은 가능한한 독자들을 많이 끌어모으려고 노력합니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작가를 섭외하거나 유료 작품의 경우 무료 쿠폰을 뿌리는 등의 마케팅을 하기도 합니다.

펀비도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노란 아이콘이 인상적입니다. 로그인을 하면 북마크를 이용 가능합니다. 저는 가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이 기능을 이용해 본 적은 없으나 가입을 하셔서 이용하실 분에게는 유용한 기능이 될 것 같네요.

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역마의 신의 침입으로 인해 가족을 잃은 소년 카마도 탄지로의 이야기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무료웹툰 사이트인 툰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툰코2 혹시 궁금한 점이나 링크가 이상한 경우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글이 웹툰을 사랑하는 무료웹툰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점이나 이상한 점은 댓글로 툰코2 부탁드리겠습니다.

단 애니의 경우 툰코에서 직접 제공하지 않으며, 애니어바웃 이라는 곳으로 리디렉션되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존하는 코믹스 무료웹툰 사이트 중 가장 많이 이용되는 사이트로 여러분들이 이용하기에도 좋은 사이트라 목록에 넣었습니다.

툰코에 접속이 어려운 경우 네이버 웹툰, 카카오 웹툰, 투믹스, 봄툰과 같은 대체 사이트를 활용하여 연재 웹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신 이메일에 접속하여 인증을 완료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주세요. 메일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아래 인증메일 재전송을 눌러 다시 시도해주세요. 닫기 인증메일 재전송

가장 최근에는 드래곤볼 카이라는 작품이 방영되긴하였으나, 어떤 스토리의 변화없이 원작 드래곤볼 리메이크 애니메이션이었기 때문에 결국 우려먹기다. 라는 평도 웹툰 다시보기 많았죠.

툰코는 다양한 웹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이지만, 이용 시 몇 가지 주의사항을 지켜야 합니다. 다음은 툰코 이용 시 반드시 지켜야 할 주의사항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